유통, 물류 산업에 차별화 된 편의 제공 할 것

라벨프린터 전문기업인 부라더상사㈜의 계열사인 엠앤에스솔루션(대표 최은미)은 산업용 튜브 프린터에 이어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는 대만의 바코드 프린터 전문 기업 ‘GoDEX’사와 ‘G500 series’ 2종을 비롯한 총 14종류의 바코드 프린터를 라인 업하여 국내 정식 론칭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G500 series’에 해당하는 G500/G530 제품은 의료기관, 공장, 여행 및 레저 산업, 재료 보관, 문서 보관, 전자결제 등 바코드 인쇄 기술이 필요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가능케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G500 series’ 바코드 프린터는 기존 바코드 프린터들이 제공하던 300미터 리본뿐 아니라, 기기 후면에 용지 스탠드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어 최대 인쇄 볼륨을 300미터 이상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트윈-센서’ 기술로 타사 대비 다양한 용지를 사용할 수 있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USB 2.0포트, 이더넷, 시리얼 기능을 갖춘 폭 넓은 인터페이스와 용지를 되감는 외장 리와인더 등, 현장 바코드 업무에 필수적인 기능들을 탑재했다. 이에 따라 ‘G500 series’ 바코드 프린터는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가 필요한 유통 및 물류 산업에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엠앤에스솔루션㈜ 관계자는 “바코드가 필요한 산업 현장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GoDEX’사의 우수한 바코드 프린터들을 정식으로 선보임에 따라, 튜브 프린터를 비롯한 산업용 기기 전문 업체로서 고객의 사랑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