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1위 전자상거래 ‘라자다’ 고객대상 MAMA 초청

CJ대한통운이 동남아 1위 전자상거래 기업 라자다 그룹(LAZADA Group)고객을 대상으로 2016 MAMA 초청 이벤트를 연다. CJ대한통운(대표이사 박근태)은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라자다 말레이시아, 라자다 싱가포르 쇼핑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CJ대한통운 2016 MAMA 초청 이벤트’를 라자다 그룹과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CJ대한통운과 라자다 그룹의 동남아 6개국(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전자상거래 역직구 국제특송 전담계약 체결 이후, 라자다 쇼핑몰을 통한 한국 상품들의 구매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기획이다.

2016 MAMA(M 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는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12월 2일 홍콩 AWE(Asia World-Expo, 아시아 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 CJ대한통운은 ‘2016 MAMA’ 초청 티켓과 홍콩 왕복 항공권, 호텔숙박을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은 라자다 말레이시아 홈페이지, 라자다 싱가포르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J대한통운은 이벤트 참여 활성화를 위해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지역에서 시청 가능한 ‘tvN Asia’ 채널에 CJ대한통운과 라자다 그룹 로고(Logo)가 반영된 이벤트 프로모션 방송을 표출하기로 했다.

박근태 CJ대한통운 대표이사는 “동남아시아 역직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국제특송 활성화뿐 아니라, 라자다 그룹 사이트에 입점한 한국 기업들의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며 “그룹 상생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