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과 부엌, 침대, 욕실 공간별 대표 상품 인하 나서

국내 대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13일(일) 하루 동안 현대 홈쇼핑과 함께 한샘의 대표 상품인 부엌을 필두로, 침대와 욕실 등 공간별 상품에 대해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은 3가지 공간별 한샘 대표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샘의 대표 상품인 주방코너의 경우 부엌 단독 패키지 및 부엌-현관장 패키지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부엌 패키지를 최대 83만 8900원 할인 판매하며, 전기쿡탑 무료 업그레이드 및 LG 전자레인지를 사은품도 증정한다.

2017년형 신제품 ‘한샘 하이바스 포레'
또 욕실 코너의 경우 2017년형 신제품 ‘한샘 하이바스 포레’를 첫 선보인다. 침대 코너의 경우 상단 헤드 리클라이닝 기능이 갖춰진 ‘모드(MOD) 3000’ 침대를 최대 29만원 할인 판매한다. 모드 3000은 헤드를 6단계 각도로 조절 할 수 있다. 가죽 소재 프레임 및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느낌을 준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LG침구 청소기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특집전은 전 상품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함께 KB국민카드나 현대카드로 구매시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부엌과 욕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LG 트윈워시’ 드럼 세탁기를 각각 6명과 2명씩 추첨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침대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 0원에 무료로 침대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