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지원·사회공헌 기여 등 인정 받아

국제특송 전문 브랜드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회장 원제철)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전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고 있는 마케팅 시상식으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분야별로 ‘고객가치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성과를 거둔 기업과 개인에게 시상한다.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은 중소물류기업에 대한 교육지원과 GPS관제시스템을 통한 공회전 지양, 배송차량의 자발적 교통법규 준수, 2015년 노후차량 전량교체 등 탄소 저감 노력,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CSR)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 관리부문 김재필 상무는 “2016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전 임직원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국내 국제특송 제1호 AEO공인인증 업체로서 무역거래 안전에 기반한 혁신적인 국제물류서비스를 펼쳐나가는 선도적 역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생경영과 동반성장을 모토로 삼고 있는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은 미국과 중국, 베트남 등 8개국 30개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국제물류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