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만오천원 이상 주문 시 최대 6천 원 즉시할인쿠폰 제공

메쉬코리아가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디맨드커머스 앱 ‘부탁해!’로 알려진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부탁해!’를 통해 일정금액 이상 주문 시 즉시할인혜택을 부여하는 ‘10월 즉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3년 부탁해! 앱 론칭 이후로 꾸준히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자는 취지로 준비했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시 15,000원 이상은 3,000원, 3만 원 이상은 6,000원의 할인쿠폰이 제공돼 즉시 할인을 받아 결제할 수 있다. 10월 중에만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회원 1명 당 1회에 한해서 사용가능하고 중복사용은 불가능하다. 할인쿠폰은 ‘부탁해!’가 입점한 전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부탁해!’ 홈페이지 또는 부탁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쉬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013년 1월 서비스 개시 이후 지금까지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제품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입점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쉬코리아의 부탁해!는 기존의 유명 맛집에서 편의점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며 온디맨드 커머스 앱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재 빕스, 뚜레쥬르, 코코부르니 등 기존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던 프랜차이즈 상점에 배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CU편의점의 모든 상품을 배송비 100원에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