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자 볼보트럭 그룹 본사가 주관하는 스웨덴 현지 투어 참가 특전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지난 18일 경기도 소재 안성 베네스트 골프 클럽에서 전국의 볼보트럭 우수 고객 및 파트너사 60명을 대상으로 ‘제 7회 볼보트럭코리아 사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된 아마추어 골프 대회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볼보트럭코리아에서 마련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볼보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 동시에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자리로 기획되었다.

이 날 경기에서 우승한 이상수씨와 정근용씨는 향후 볼보트럭 그룹 본사가 주관하는 스웨덴 현지투어에 참가하는 특전을 얻게 된다. 투어를 통해 볼보트럭 생산 공장 방문 및 볼보그룹 박물관 등을 둘러보며 안전, 연비향상 등의 기술이 응집된 세계적인 명성의 볼보트럭 생산 거점을 둘러보는 유익한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제 7회 볼보트럭코리아 사장배 골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상수씨는 “업계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는데, 이런 의미 있는 대회에서 우승의 영예까지 차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랜 기간 볼보트럭을 운행 해 온 볼보트럭 홍보대사의 1인으로서 볼보트럭의 고향 스웨덴까지 방문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며, “개인적으로 좋은 경험을 만들어준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 볼보트럭코리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참가 선수들을 독려하며 “비록 ‘사장배’라는 이름으로 개최되었지만, 오늘 행사는 볼보트럭에게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행사이다.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귀 기울이고 소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