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부동산 필요성 알려 현장에서 좋은 호응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전문기업 세빌스코리아(대표 전경돈)는 ‘라스트마일 풀필먼트 코리아 2016(Last Mile Fulfilment Korea 2016)’가 주관한 ‘K Shop & LMFKorea 2016 Innovation Awards’에서 부동산컨설팅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국내외 언론사가 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선정하는 것으로, 세빌스코리아는 해외시장 경쟁력, 현장 반응, 혁신성 등 5가지의 평가 기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세빌스코리아는 현장 반응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동상을 수상하였다.

세빌스코리아는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엘엠에프코리아2016(LMF Korea 2016)’에 부동산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세빌스코리아는 물류시장의 성장에 따른 물류부동산과 물류센터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사의 컨설팅 역량을 소개했다.

이번 시상식은 국내외 언론사가 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선정하는 것으로, 세빌스코리아는 베트남 언론매체인 베트남 플러스(Vietnam Plus)가 뽑은 Top3 기업(부동산 컨설팅 부문)에 선정됐다.

세빌스코리아 물류임대팀 우정하 팀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물류부동산 컨설팅 전문기업으로써 물류부동산 시장의 개척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빌스코리아 물류팀은 매니지먼트팀, 임대팀, 개발·컨설팅 팀으로 이루어졌으며, 물류센터 개발과 사업 타당성 컨설팅, 매입·매각, 임차·임대, 자산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