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한샘플래그샵 잠실점 오픈 7주년을 맞이해 고객 2,000명의 고객에게 경품과 가구∙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은 4일부터 잠실점을 방문해 상담 혹은 견적 문의를 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한다. 행운권은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되며,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OZEN)’을 비롯해 5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 교환권, 매장 5층에 위치한 샘 베이커리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가구 구매 금액대별로 생활용품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소파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룩스 소파테이블’ 3종 중 1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샘은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에서 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신제품 ‘바흐브라운’ 할인, ‘칼리아 한샘 301 소파’ 등도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플래그샵 잠실점의 경우 지난 2009년 10월 문을 연 한샘의 네 번째 직영매장으로 가구,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건자재 등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이라며 “베이커리 카페, 키즈룸, 수유실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쇼핑 명소로 사랑 받아온 잠실점 오픈 7주년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은 한샘플래그샵 잠실점의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 2,000명의 고객에게 경품과 가구∙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