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신제품 ‘럭스(Lux) 침대’를 출시와 함께 오는 9월25일 오후 23시3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럭스(Lux) 침대’는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영어 ‘Luxury’에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최근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가죽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 부분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쿠션이 내장돼 기대고 앉아 편안하게 TV시청, 독서, 노트북사용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특히 심플한 사각형 디자인은 슬림한 느낌으로 침실 공간에서 답답한 느낌을 배제하고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됐다. 색상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웜그레이(Warm Grey)와 딥브라운(Deep Brown)색상 중 선택하면 된다.

한편 매트리스는 ‘프리미엄 라텍스 탑 매트리스’로 구성했다. 매트리스 전체를 7개 구역으로 나눠 신체 부위별로 다른 강도의 스프링을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고, 라텍스를 내장, 편안하게 몸을 감싸주며, 상단에는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양모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포함해 킹사이즈 89만 9천원, 퀸사이즈 84만 9천원, 슈퍼싱글사이즈를 79만 9천원에 선 보이며, 일시불 및 ARS주문할인으로 전사이즈 10만원 할인에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받으면 월 3만 3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협탁, 스탠드 등 다양한 사은품과 런칭방송 단 한번 혜택으로 “LG스타일러 경품당첨”의 찬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