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이마트 단독 매장, 고객 손쉽게 제품 체험하게 해

국내 1위의 시스템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이마트 죽전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 고객 접근성을 확대했다.

시디즈 이마트 죽전점은 시디즈 최초의 이마트 단독 매장으로 고객들이 손쉽게 찾아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이에 따라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뛰어나 브랜드에 대한 주목도 및 관여도를 높이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시디즈는 전국 103개 이상의 대리점을 비롯, 최근 오픈한 홈플러스 대전 탄방점, 롯데마트 권선점 등 국내 대형마트 및 아울렛,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또 이번 이마트 죽전점 입점을 계기로 대형매장 제휴를 본격화해 유통 채널 다각화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의자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브랜드 수요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유통 채널 다각화에 박차를 가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시디즈는 이마트 죽전점 오픈을 기념해 시디즈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주력 제품인 ‘T80’, ‘T25’ 구매 고객에게는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