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 추석 당일(15일)만 빼고 정상영업

5일이나 되는 긴 올해 추석연휴 대다수 유통점들은 휴무에 들어가지만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9개 대형 직영매장인 한샘플래그샵에서 추석 당일(15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에 나선다. 더불어 한샘플래그샵과 전국 80여개 한샘인테리어대리점, 온라인몰인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도 가구 및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올 가을 집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추석연휴 문을 연 한샘플래그샵을 방문, 가구 및 생활용품 구매와 더불어 각종 인테리어 상담도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한샘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을 통해 명절 거실 분위기를 바꾸는 소파 7종과 거실장 3종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태리 명품소파브랜드 칼리아社와 한샘의 디자인 협업으로 출시된 ‘칼리아한샘 소파’를 최대 79만원 할인하고, 손잡이가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밀리언 거실장’을 최대 9만 6천원 할인한다. 한편, ‘컴포트아이’ 매트리스(Q/K)를 구입하면 ‘폴린 애쉬 침대’를 무료로 증정하고 그 이외의 침대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생활용품도 한샘플래그샵과 한샘홈(생활용품 직영점)을 통해 ‘바디핏이불솜’을 60%할인된 3만 9천원에, ‘리프세면타올4p 세트’를 25%할인된 2만 1천원에 제안한다.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효도선물로 좋은 시네마 1인 리클라이너를 22%할인된 69만 9천원에, 소파 및 침대로 활용 가능한 ‘매그 라운지 패브릭 소파베드’를 15%할인된 45만 9천원에 제안한다. 이 밖에도, 조리도구, 식기, 침구류 등 생활용품을 최대 77%할인하고 추가할인 10% 쿠폰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명절 때 가족 단위 고객 방문이 늘어나고 선물 상품 구매도 증가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은 추석 당일인 15일(목)을 제외하고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하니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201 리클라이너 코너형 소파.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