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초청 채용박람회 개최…특강과 멘토링 등 프로그램 마련

글로벌 종합물류유통기업 현대글로비스는 오는 10일 서울 강남 본사 신사옥에서 ‘2016 현대글로비스 본사 초청 잡페어(Job Fair, 채용박람회)’를 갖는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번 잡페어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을 초청해 조직문화와 근무환경을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주요 사업에 대한 소개와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갖는 등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초청 대상은 현대글로비스 입사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들이며, △인사팀장 주관 채용특강, △물류·해운·유통 사업 부문별 직무 세미나, △현직 선배 사원의 상담 및 멘토링, △채용 담당 직원과의 자유로운 토크콘서트 등을 진행한다.

현대글로비스는 잡페어를 통해 그동안 주요 대학을 방문하며 실시해온 캠퍼스 리쿠르팅 보다 심도 있는 기업 설명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글로비스가 본사에서 많은 취업준비생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잡페어는 온라인을 통한 사전접수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물류·유통·해운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현대글로비스에 대한 취업준비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기업의 비전과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기회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대글로비스는 1일부터 20일까지 물류영업·운영, 해운물류, CKD, 트레이딩, 경영지원 등의 분야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채용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 검사와 실무 면접, 임원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신입사원 합격자 발표는 12월이며, 입사는 내년 1월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