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가죽전문 브랜드 ‘텍스피엘사社’, ‘델마소社’와 협업

▲ 한샘 제노바 코너형 네이비색 소파.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고급 소파시장 공략을 위해 신제품 ‘제노바소파’와 ‘페이지소파’를 출시, 최대 60만원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이 이번에 내 놓은 제노바소파는 이태리 가죽 전문 브랜드 텍스피엘사社(Texpielsa)의 통가죽을 사용, 가죽 두께가 2.0mm~2.2mm로 두껍다. 한샘이 지금까지 선보인 소파 가운데 최대 두께로 가죽의 주름이나 변형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좌방석에는 하중을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통스펀지를 내장해 꺼짐을 방지했고, 등쿠션은 성인 남성이 앉아도 머리까지 편안하게 받쳐주는 970mm 높이로 제작해 착석감을 높이는 등 고급감을 선보인 것.

이와 함께 한샘 최초로 고가 수입소파에서 많이 사용되는 네이비 색상을 선보임과 동시에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인 그레이 색상도 함께 출시했다. 한샘은 이번 고급 쇼파 출시를 기념해 4인용 249만원, 코너형 279만원, 코너확장형 349만원의 제품을 최대 60만원 할인하고, 가죽쿠션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태리 가죽전문 브랜드 텍스피엘사社(Texpielsa)와 델마소社(Dal Maso)와의 협업을 통해 내구성과 착석감을 높인 고급 소파를 출시했다”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