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기업의 최신 클라우드 혁신 사례 소개

한국오라클은 오는 31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글로벌 기업의 클라우드 혁신 사례와 국내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사례를 소개하는 ‘오라클 SaaS 데이 2016’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오라클은 국내 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 창출과 비즈니스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오라클 SaaS 솔루션을 소개하고, 국내외 기업의 성공 사례를 분석한다.

특히 이랜드가 직접 참여해 오라클 클라우드 도입을 통한 글로벌 인재 경영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오라클 클라우드를 도입해 활용하고 있는 주요 국내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클라우드 도입의 다양한 이점과 성과 등에 대한 대담을 나누는 고객 대담 세션도 진행될 계획이다.
 
오라클 SaaS 데이 2016은 ERP, 인적자원관리, 세일즈&서비스, 마케팅을 포함한 총 4개 트랙으로 진행되며, △오라클 ERP 클라우드의 전체 포트폴리오와 도입 필요성, △한국형 인사를 위한 오라클 HCM 클라우드 소개, △이랜드 그룹의 글로벌 인재 경영을 위한 클라우드 도입 사례, △세일즈 극대화를 위한 모던 B2B 전략: 디지털, 데이터 & 사이언스, △마케팅 활동의 매출기여도 입증이 가능한 세상,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 등 다양한 세션으로 꾸며진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한국오라클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