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구∙수입주방∙명품청소기까지 최대 20% 할인쿠폰

프리미엄 큐레이션 쇼핑몰 G9(지구)가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혼수준비를 돕기 위해 오는 7일까지 수입가전 및 주방, 가구 등의 브랜드 상품 총 540종을 대상으로 가격 제한 없는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독일 가전 밀레(Miele)의 진공청소기 C3파워라인 시리즈 4종을 포함한 총 8종의 청소기 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주요 혼수품목인 가구와 침구 브랜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규수방, 상일리베가구 등 브랜드 가구와 거위털 침구로 유명한 헬렌스타인의 프리미엄 침구 상품 등 총 65여개 상품에 가격 제한없는 10% 할인쿠폰과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G9은 ‘수입주방 브랜드대전’을 열고 예비 신부들이 선호하는 수입 주방 상품 구입 시에도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휘슬러와 포트메리온 제품은 병행수입제품으로, 행사를 통해 해당 제품에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중 ID당 매일 10회까지 발급 가능하며, 캐시백은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9앱 또는 G9웹사이트 상단 ‘무제한 할인쿠폰’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집을 구해 혼수를 장만하는데 보통 한 달에서 두 달이 소요되기 때문에 올가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라면 할인혜택이 풍성한 여름시즌이 혼수 장만의 적기”라며 “G9는 가구 등 부피가 큰 제품들도 지방 추가배송료 없이 무료배송을 제공하고 있어 지방거주 고객들도 배송료 부담 없이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