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가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을 통해 여름맞이 20% 특별 할인에 나선다. 이번에 할인하는 품목은 세일 품목은 바데카실 세라3, 블랙페인트럽바,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나비팩) 등 총 11종이다.

바데카실 세라3는 피부완화를 돕는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성분 2%가 함유, 손상된 피부개선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천연보습인자 보호와 동시에 수분을 채워주는 나이트용 크림이다. 일명 ‘여드름 흔적 크림’으로 불리며 올리브영 추천제품으로 손꼽힌다.

이와 함께 할인상품에 포함된 블랙페인트럽바는 모델 김진경이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소개한 제품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스틱형비누다. 보습과 노폐물흡착에 효과적인 숯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외 8월 한정 세일품목으로 더마실 마스크 라인과 함께 누에실팩으로 유명한 코쿤윌로우 실키마스크와 블랙 캐비디올 마스크도 포함되어 있다.

회사 관계자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되어 예민해진 고객들의 피부를 위해 23years old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을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할인에 나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제품으로 다양한 세일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