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마케팅부터 물류까지 다양한 서비스 제공키로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카페24(대표 이재석)는 대만법인을 통해 K-스타일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자, 기업들의 중화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대만은 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중국과 일본, 우리나라에 이어 네 번째로 큰 시장이며, 한류 인기에 힘입어 패션과 뷰티 등 다양한 우리나라의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페24는 대만 법인을 교두보로 중화권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업체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카페24 대만지사는 △CS, 번역, 물류 등 운영 대행, △현지 마케팅 등 판로 개척 및 확장 업무, △상표권 및 브랜드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대만시장은 K-스타일이 큰 인기를 얻고 있고,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과 LTE 서비스의 상용화로 온라인 쇼핑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이번 대만지사 설립을 통해 K-스타일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중화권 시장에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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