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 입맛 맞춰 여름 한정판 샌드위치 출시

유난히 무더운 2016년 여름을 맞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 www.quiznos.co.kr)가 뜨거운 여름을 겨냥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Spicy Shrimp Sandwich)’를 출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퀴즈노스 코리아에서 독자 개발한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함께 매콤한 치폴레 소스, 아삭한 양파와 피망을 곁들여 한국인이 좋아하는 식감을 선 보인다. 특히 주 재료인 새우는 고단백 저칼로리 스테미너 식재료인 만큼더위에 지친 여름에 좋은 보양식이어서 고객들의 눈도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다 치폴레 소스는 빨갛게 익은 할라피뇨를 건조하고 훈제해 깊은 매운맛과 감칠맛을 줘 새우 본연의 단백한 맛을 살렸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22일부터 9월7일까지로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퀴즈노스 5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퀴즈노스 마케팅 김수동 팀장은 “퀴즈노스만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별 맞춤형 샌드위치 제품을 지속 출시, 건강한 식문화 알리기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가격은 5,500원(레귤러 사이즈, 화이트 빵 기준)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