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경영·재정확충 등 담은 도약 선포문 발표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최광일)는 지난 19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공사 임직원들과 경기도, 평택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공사는 △혁신경영, △재정확충, △신사업모델 발굴, △고객 및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단결과 화합 등이 강조된 도약 선포문을 발표했으며, 평택항 항만배후단지 개발과 마린센터 준공, 국제카페리와 컨테이너 정기노선 개설 등 지난 15년 간 공사의 발자취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최광일 사장은 “먼저 지난 15년 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사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사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우리공사는 지난 15년 간 평택항과 늘 함께했고 앞으로도 평택항의 변화를 주도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기반 마련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남들과 다르게 생각하고 어제와 다르게 임하며 관례와 관습을 타파하고 호시우보(虎視牛步)의 자세로 호랑이처럼 살피고 황소처럼 천천히 멈추지 않는 걸음을 내딛어 혁신과 변화를 통해 평택항과 항만공사의 지속성장 발전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속적인 미래 성장을 위해 항만배후단지 2-1단계(1종) 개발과 평택항 O2O물류플랫폼 운영 등 새로운 비즈니스 구축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