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엘타워 멜론홀에서 열리는 ‘2016 어드밴텍 사물인터넷파트너 컨퍼런스’

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22일 엘타워 멜론홀에서 ‘2016 어드밴텍 사물인터넷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컨퍼런스는 어드밴텍 대만 본사의 사물인터넷 전문가뿐만 아니라 MS, 인텔, KT에서 각사의 IoT에 대한 전략과 접근 방안을 공유하며 사물인터넷 생태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협업 방안에 대해 모색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발표 세션 외에도 어드밴텍의 사물인터넷 솔루션 데모를 구성, 참석자가 직접 보고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어드밴텍 임베디드 컴퓨팅 그룹의 밀러 창 부사장은 “어드밴텍의 사물인터넷 플랫폼인 ‘WISE-PaaS’는 오픈, 개방형이어서 다양한 사물인터넷 환경을 구축하는데 적합한 솔루션이다”며 “어드밴텍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 간 협력의 무대를 마련하고 더 큰 시장의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등록을 한 참석자에게 무료이며 행사 종료 후에는 보다 깊이 있는 내용의 맞춤형 1:1 비즈니스 미팅도 예정되어 있다. 문의는 어드밴텍 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