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등 해외상품 특가…예비맘 위한 혜택도 마련

△한진 ‘이하넥스(eHANEX)’가 ‘원클릭 쇼핑’ 1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에 나선다(사진제공=한진).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23일 자사의 해외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의 ‘원클릭 쇼핑’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 5월 개시한 ‘원클릭 쇼핑’은 한진 이하넥스의 전문 MD(Merchandiser)가 엄선한 유명 해외상품을 국내 온라인쇼핑몰에서 클릭하듯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향수부터 문구와 완구, 키친웨어 등 국내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해외 상품을 국내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한진의 국내외 물류네트워크를 활용해 주문일부터 5일 내에 배송이 완료된다.
 
한진 이하넥스는 ‘원클릭 쇼핑’ 서비스 1주년을 맞아 23일부터 ‘원클릭 쇼핑’의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하며, 특가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용량 클라우드 외장하드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 고가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SNS(Social Network Services)를 통해 깜짝 선물 등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이와 함께 한진 이하넥스는 미국 메모리얼데이에 맞춰 오는 31일 까지 ‘THE 빠른 서비스’ 운송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30일부터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배송대행 운송료와 ‘원클릭 쇼핑’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의 예비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THE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 작성만으로 별도의 확인 절차를 생략해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한진 관계자는 “항상 이하넥스를 애용하는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넘어 해외배송대행의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이하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