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지속적으로 스마트픽 서비스 개선해나갈 것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의 옴니채널서비스 ‘스마트픽(Smart Pick)’이 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롯데닷컴은 15일 스마트픽 상품 수령 시간을 3시간 이내로 단축시키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개선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먼저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는 15일부터 고객 주문을 기존 하루 4번 취합하던 것을 6번으로 늘려 고객이 더욱 빠르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스마트 픽(Pick)! 신사의 핏(Fit)!’ 행사를 통해 ‘맞춤정장’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맞춤정장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한 뒤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지정된 롯데백화점 브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해 피팅 및 실측 후 정해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 행사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반맞춤(Made to Measure)방식과 맞춤방식 중 고를 수 있다. 특히 반맞춤 방식의 경우 완제품 수트를 스마트픽으로 선택한 후 매장을 방문해 기장과 품 등 수선을 위한 실측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진행이 가능하다. 

추가 혜택도 있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을 포함해 남성정장 및 셔츠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하면 구매금액 10%까지 최대 14만점의 L.POINT를 적립해주고, 스마트픽으로 상품을 픽업할 경우 결제금액의 10%까지 최대 5만점의 L.POINT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