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객과 다양한 방법으로 활발히 소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

세계적인 굴삭기 전문기업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험지용 굴절식 트럭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2016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선물한 볼보 스케일 모형의 모습(사진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

세계적인 굴삭기 전문기업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험지용 굴절식 트럭(Articulated Haulers)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2016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1일부터 20일까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볼보건설기계가 지난 180년간 지켜온 품질, 안전 및 환경의 핵심 가치를 알리고 볼보 험지용 굴절식 트럭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볼보 험지용 굴절식 트럭의 50년 역사를 통해 쌓아온 선진 기술은 물론, 볼보 그룹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환경보호와 이를 위한 노력과 사회적 책임을 알렸을 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들에게 국내 배기가스 환경기준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볼보 Tier 4f 엔진의 차별화된 품질과 높은 연료 효율성도 함께 전달했다.

이벤트 당첨자 추첨은 무작위 랜덤 추첨기를 통해 진행했으며, 퀴즈 정답자 중 총 40명을 선정하여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웹사이트 내 ‘볼보 뉴스’란을 통해 발표했다.

당첨자에게는 한국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볼보 스케일 모형을 증정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당첨자 추첨을 직접 진행한 볼보건설기계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국내영업서비스부문 사장은 “2016년은 세계 최초의 볼보 험지용 굴절식 트럭이 출시 50주년을 맞이한 의미 있는 해로, 한국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며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웹사이트 및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의 많은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