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소속 가족 대상으로 저렴한 이사서비스 제공

CJ대한통운은 국군복지단의 ‘국방 가족 이사화물 서비스’ 전담 수행업체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육·해·공 군인, 군무원 등 모든 국방 가족의 전국 포장이사와 이사 화물 컨테이너 보관 서비스 등을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게 된다. 특히 전국 네트워크와 장비, 보관시설, 노하우를 갖춘 전문 인력을 통해 안정적인 이사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최상급 자재로 작은 물건 하나까지 섬세하게 포장하고 숙련된 인력들이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가구부터 소품까지 배치, 정리, 청소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책임운송을 시행하게 된다. 입주 일정이 지연될 경우에는 자체 보유한 이사물 보관 전용시설을 활용할 계획이다.
 
국방 가족이면 누구나 국군복지포털 사이트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모의 견적 상담을 받은 뒤 실제 방문견적을 거쳐 이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업무 특성상 이사가 잦은 국방 가족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이사 서비스를 제공해 생활편의와 복지를 증진하고 안정정인 군 복무를 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64년 국내 최초로 전문 이사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50여년 간 개인가정이사를 비롯해 기업체, 관공서, 대학 등 대단위 시설까지 다양한 이전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