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기업문화 행사 체험 및 입사 시 가산점 부여

DHL코리아(대표 한병구)는 오는 3월 1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인 ‘DHL 퓨처리스트(Futurist)’ 7기를 모집한다.

대학생과의 소통 강화와 국제 감각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해 마련된 DHL 퓨처리스트는 홍보와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UCC제작이나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교 재학생(4학년 2학기 제외, 전공 무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지원서와 재학증명서를 이메일을 통해 제출해야 하며, 타 기업 홍보대사와 중복 활동은 불가능하다.
 
DHL코리아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온라인 미션, 최종 면접을 거쳐 오는 3월 16일, 8명의 퓨처리스트를 선발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퓨처리스트 7기는 3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4개월 간 DHL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연간 행사 취재와 바이럴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국내 마케팅 전문가들의 교육을 비롯해 영화제, 스폰서십 이벤트, CSR활동 등 DHL코리아의 다양한 기업문화 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수료증과 함께 향후 DHL 입사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DHL코리아는 퓨처리스트 전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기간 중 ‘DHL 5kg 해외 무료 발송권’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미션을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2명에게는 베스트 퓨처리스트 포상과 DHL 마케팅 부서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DHL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퓨처리스트는 전 세계 220개국을 잇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세계적인 국제특송기업 DHL에서 글로벌 마케팅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마케팅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열정 있는 대학생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DHL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