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진 보안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산업용 스토리지 ‘SQ플래시 보안패키지’


임베디드 컴퓨팅 전문기업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인텔 시큐리티의 맥아피 안티바이러스(McAfee antivirus)를 탑재한 어드밴텍 산업용 스토리지 ‘SQ플래시 보안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플래시 잠금, 보안 ID, 긴급 삭제와 같은 종합적인 보안 특징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용 SSD, CF카드, 복합폼팩터 저장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SQ플래시 보안패키지’는 비밀데이터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지적재산까지 보호한다.

엄지손가락만 한 드라이브와 SD카드를 연결하는 외부 포트를 사용하는 키오스크, POS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통해 멀웨어 공격으로부터 시스템 보호하기 위한 추가 레이어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산업용 버티컬을 위한 향상된 솔루션 서비스와 함께 안정성이 향상된 낸드플래시 저장 제품을 제공하는 산업용 스토리지 제품에 특화되어 있다.

우수한 하드웨어 외에도 사용자 데이터와 소프트웨어를 시스템 레벨에서 모든 SSD 낸드플래시 칩 레벨까지의 보호를 위해 완벽한 보안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어드밴텍 SQ플래시를 이용하면 시스템 통합자가 최소의 노력으로 안전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며 “자동화, 운송, 게이밍, 의료, 방위 등과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저장 솔루션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말했다.

어드밴텍은 임베디드기기를 위한 보다 높은 시스템 보안을 보장하는 인텔 시큐리티의 맥아피 임베디드 컨트롤(MacAfee Embedded Control) 기술 또한 제공한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SQ플래시는 보안을 강화한 산업용 저장장치 제품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보안수준을 충족한다”며 “어드밴텍은 산업용 임베디드 분야에서 높아지는 보안 수요에 맞춰 보안이 더욱 강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87년 설립된 맥아피는 2012년 인텔에 인수되어 맥아피에서 인텔 시큐리티로 사명이 변경되었으며 어드밴텍은 인텔 시큐리티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보안 솔루션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