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미니어처, 차량용품 등 기부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 소공점에서 개최된 ‘2015 서울국제여성협회(SIWA)자선바자회’에 참가했다.
 
서울국제여성협회(SIWA; Seoul International Women’s Association)와 주한외교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이번 자선 바자회는 1962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53회 째를 맞이했으며,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한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금까지 약 20억 원 이상의 기금을 모금했다.

또한 올해에는 40여 개국 주한대사관들과 각국 여성모임, 국내‧외 후원 기업들, 복지단체들과 서울국제여성협회소속 및 일반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며,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기 위해 한데 힘을 모았다.
 
지난 2010년부터 올해로 6년째 바자회를 후원해 온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도 볼보트럭 미니어처, 차량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해 뜻 깊은 행사에 동참했다. 이번 바자회 행사의 모든 수익금은 아동, 장애인, 노숙자, 이민자 등 소외 이웃과 에이즈 치료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에서는 이번 바자회 행사 이외에도 교통사고 위험에 취약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과 ‘투명안전우산 캠페인’ 등 볼보트럭의 핵심가치인 ‘안전’에 대해 사회 구성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