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티제이 물류센터 가치 향상을 위한 전문 컨설팅 돌입

부동산 자산에 대한 전문 지식과 오랜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는 세빌스코리아가 물류센터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원스톱 자산관리서비스를 선보인다.

세빌스코리아가 선보일 ‘물류센터 원스톱 자산관리서비스’는 물류센터 자산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의 부담을 덜어줌은 물론 전문 부동산 자산운영 컨설팅을 통해 물류센터의 가치를 극대화시켜주기 위한 것이다.

우선 세빌스코리아는 김포고촌단지 내 위치한 김포티제이 물류센터의 가치 향상을 위해 원스탑 자산관리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포티제이 물류센터는 대지면적 5,000평, 임대면적 9,000평의 대형 상온 물류창고로써 수도권 서부지역의 물동량 처리에 적합한 현대식 물류센터이다. 항만 및 공항과의 인접한 지리적 특성을 바탕으로 급격히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시장을 뒷받침한다. 뿐만 아니라 소비지와 생산지 거점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여 최적의 물류시설 입지로 평가 받는다.

김포티제이 물류센터를 위하여 세빌스코리아는 안전 및 화재 등 시설관리에서부터 기존 임차인 관리, 그리고 신규 임차인 확보 등 김포티제이 물류센터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파이낸스센터, 명동 눈스케어등 국내의 다수 프라임 부동산 자산을 관리한 노하우를 물류시설에 적용함으로써 화주, 물류센터 소유주, 투자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최선의 역량을 집중하고자 한다.

세빌스코리아 우정하 팀장은 “공격적으로 물류센터에 투자하는 이들은 늘어나고 있으나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등에는 다소 관심이 부족한 상황이다”며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위험요소 최소화와 경영효율화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