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조르지오 아르마니 공항 패션쇼 진행

카타르항공은 자사의 허브공항인 하마드국제공항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공항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세계 최초로 공항 내에서 선보인 패션쇼로, 지난 1일 하마드 국제공항 내 카타르면세점(Qatar Duty Free, QDF)에서 VIP 고객과 공항 이용 승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패션쇼에서는 남녀 기성복, 가방, 액세서리 등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2015/16 FW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석해 쇼핑과 메이크오버, 스타일 팁을 조언해주는 시간도 가져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키스 헌터(Keith Hunter) 카타르면세점 상무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하마드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최신 컬렉션을 환상적인 라이브 패션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카타르면세점은 앞으로도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럭셔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차원이 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타르항공은 현재 166대의 최신 항공기로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북·남미에 걸쳐 152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