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성을 줄이고 신속한 혁신과 성장 돕는 가속화 전략 소개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지난 2일 강남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SAP 포럼 서울’에 총 1,400여명 이상의 SAP 고객 및 파트너,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고 2일 밝혔다.

‘Discover Simple’을 주제로 열린 이날 포럼에서는 기업 운영을 단순화하고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SAP 기술에 대한 소개 및 활용 방안이 제시됐다.

첫 기조 연설자인 커스틴 가이거 SAP 부사장은 디지털 혁신에 대해 소개했고, 폴 매리엇 SAP 아태지역 플랫폼 솔루션 그룹 수석 부사장이 인메모리 플랫폼인 SAP HANA에 대해 연설했다.

마지막 기조 연설을 맡은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는 ‘Discover Simple’을 핵심으로 기업 운영의 단순화를 통해 혁신을 가속하는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SR IT 센터장과 삼호중공업 정보기술부 부서장과 함께 혁신 사례를 공유하며 좌담회를 진행했다.

SAP 코리아 형원준 대표는 “경영의 복잡성을 줄여 운영을 단순화하고 기업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혁신 전략을 추진할 수 있다. 이번 SAP 포럼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혁신의 가속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후에는 ▲기술 ▲비즈니스 네트워크 ▲산업 ▲이행방안 ▲디지털 혁신 등 다섯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각 6개의 세션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부스를 통해 SAP와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비앤이파트너스, BSG,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IBM, 아이스프린트컨설팅, 코오롱 베니트, 레노보, 넷앱, 동국제강, 톰슨 로이터가 플래티넘 파트너로, ASPN, 굿어스, SUSE가 골드 파트너로 참여했다.
SAP 포럼 서울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