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부터 12일까지 3박 4일간 경상북도 문경 다락골 초록원에서 진행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지난 8월 9일부터 12일까지 3박 4일 동안 경상북도 문경 소재의 다락골 초록원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고객들의 어린이 자녀를 대상으로 ‘2015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볼보트럭 고객 자녀 중 초등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펀 인 잉글리쉬(Fun in English)’라는 주제 아래 다양하고 알찬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수업을 통해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영어를 재미있게 접하고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교통사고 위험에 취약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도로교통 안전수칙 등의 안전교육과 함께 어린이 ‘투명안전우산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교육에도 솔선수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고 고객의 가족까지 챙기는 볼보트럭의 핵심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한 차례씩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 캠프’는 그 동안 고객들이 볼보트럭에 꾸준히 보내온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참가 대상을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갈 뿐만 아니라 캠프 참가 어린이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유익하고 실속 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