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커머스 클라우드로 고객에 새로운 온라인 판매 경험 제공

오라클이 오라클 퍼블릭 클라우드(Oracle Public Cloud)용으로 설계된 유연하고 확장성 높은 SaaS 솔루션인 오라클 커머스 클라우드(Oracle Commerce Cloud)를 출시하며 자사의 고객 경험(CX)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오라클 커머스 클라우드는 간소화된 IT 관리와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함과 동시에 최신 커머스 기술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혁신과 빠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설계됐다.

오라클 제품개발 사업부 켄 볼프(Ken Volpe) 수석 부사장은 “커머스 클라우드는 보다 포괄적인 오라클 CX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새롭고 차별화된 솔루션이며 온라인 사업자들이 더 이상 코드 설계, 업그레이드와 일상적인 인프라 관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도와준다”며 “온라인 사업자들은 혁신과 성장을 도모하는 고객 경험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됐으며 커머스 전문가들에 의해 성능이 검증된 자동 반응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업들은 고객 디바이스에 유연하게 적용되는 온라인 매장을 구성할 수 있게 한다”고 전했다.
 
오라클 커머스 클라우드는 온라인 사업자들이 고객 경험에 있어 아주 세밀한 부분까지도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정기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