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지역에서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18일까지 전국 15개 지역을 순회하며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4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2014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지난 14일 신탄진 상행 휴게소를 시작으로 수원, 평택, 인천, 부산, 대구, 포항, 군산, 동해 등 전국 15개 서비스 거점을 순회하게 된다.

볼보트럭코리아의 고객들은 각 서비스 지역에 따라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본적인 차량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 램프류의 점검 교환과 디스플레이 등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덤프트럭 실린더와 타이어 점검 서비스는 물론 모든 방문고객들에게 볼보 순정 엔진오일(4L)을 비롯하여 총 1억 5,0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여름철 폭염과 장마 등 악천후 운행으로 발생할 수 있는 차량 손상을 미연에 방지하고 보다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한 사전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이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과 무더위에 앞서 정기적인 차량점검은 운전자의 안전뿐만 아니라 최적의 차량성능 유지에도 기여한다. 이에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수익성 향상과 안전을 위해 매년 찾아가는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며, “지난 볼보트럭코리아 신제품 전국 순회전시회에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의 고객들에게 다가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해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한 단계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