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관리 전문가 초빙해 비전과 전략 등 의견 나눠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임기택)는 강도 높은 임직원 워크샵 등을 통해 부산항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BPA는 지난 21일 해운대구 센텀호텔에서 임기택 사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팀장, 서보성 노조위원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성과창출 리더십 역량강화 임원 워크샵’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임기택 사장은 “BPA 임직원들이 끊임없는 자기계발 노력과 전문분야에 대한 자발적 연구로 지식 기반의 우월성을 갖는다면 부산항은 글로벌 항만들과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선점할 수 있다”며 “올해는 우수한 공공기관으로 꼽히는 자율경영 공기업에 BPA가 선정되면서 경영 목표가 높게 설정돼 그 어느 해보다 임직원들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서보성 노조위원장도 “BPA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동조합원들의 역량을 결집, 조직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은 성과관리 전문가를 초빙해 BPA의 비전과 전략, 성과 평가 등에 대한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누며 글로벌 항만 기업으로서 발전의지를 다졌다.

BPA는 앞으로도 부산항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직무 교육과 워크샵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